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센드미(sendmi) 미국 배송대행지 이용 산드로 불꽃 스니커즈 구입!

드디어 벼르고 벼르던 산드로(sandro) 불꽃 스니커즈를 구입했다.

유행은 지난 느낌이지만 내 눈에 예쁘면 됐다.

어차피 살 거였으면, 일찍 사서 매니매니 신고 다니는 게 났다...

 

미국 산드로 공홈 세일 덕분에 $183.75에 구입했다.

직구가 좀 귀찮긴 하지만 배송료 포함해도 정가보다 훨씬 저렴하길래

배송대행지를 이용해서 주문했다.

 

여러 곳을 비교하다가 이것저것 이벤트(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등)로 2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또 나중에 블로그 후기도 올리면 쿠폰도 준다는 센드미 배송대행지를 이용했다.

뉴저지 센터가 있어서 공홈에서 따로 세금이 붙지 않는다.

아래는 센드미 사이트 주소

sendmi.co.kr/

 

3.24. 산드로 공홈 주문

3.26. 센드미 배송대행지 사서함 도착

4.6. 나한테 도착

 

여러 직구사이트 세일 때문과 주말로 인해서 생각보다 배송일이 늦어져 조금 걱정되었지만

센드미 고객센터에서 나의 걱정어린ㅋㅋ문의사항에 빠르게 답변을 주셔서 안심하고 기다렸다.

 

박스 겉도 따로 종이로 포장되어 있고, 또 그 겉도 비닐로 포장되어 있어서 아주 멀쩡하게 도착했다.

 

더스트백도 함께 들어있다.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산드로 불꽃 스니커즈!

 

사진보다 실제로 받아보니 훨씬 예뻤다. 딱 내가 원하는 색감이었다!

사이즈는 37사이즈! 나이키 운동화 240이 편하게 맞는 나. 발볼은 조금 있는 편

사이즈 때문에 다른 블로그 후기글도 엄청 찾아서 읽어봤다.

37 사이즈가 조금 작을까 봐 걱정했는데 편안하게 잘 맞았다.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고 딱 적당.

발도 안 커보이고 넘 예쁘다.

 

여벌의 다른 색상 끈도 함께 넣어 있다.

착화감도 편안하고 무엇보다 색상이 완전히 내 스타일이라 잘 신을 것 같다.

불꽃 모양은 생각보다는 튀지 않아서 더 마음에 든다.

 

요즘에는 센드미같은 배송대행지 덕분에 직구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자세한 직구 방법은

sendmi.co.kr/document/delivery-step

 

https://sendmi.co.kr/document/delivery-step

영국 독일 프랑스 미국 배대지, 정확한 검수 안전배송, 6종 할인쿠폰, 추가 포인트지급, 등급인정Up

sendmi.co.kr

에 나와있다. 복잡해보여도 차근차근해보면 어느새 주문 완료가 되어 있다.

블로그 후기를 남기면 만원 쿠폰도 준다니 블로그 하는 분들에게도 유용하다.

당연히 배송료는 내가 결제한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