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

[제주] 1224 식산봉-성산일출봉-일출식자재마트-소금바치순이네

전날 한라산 여파가 생각보다 심하지 않아서 풀어줄겸 어떤 오름을 갈까 검색해보다가

식산봉정도면 적당할 것 같아서 선택.

기대 정말 안했는데 아주 마음에 들었다...! 성산일출봉과 우도가 함께 보이는 뷰도 좋았다.

 

성산일출봉 무료탐방로.

아니 무료탐방로가 있다는 걸 이제야 알다니.......ㅎㅎㅎ

가볍게 걷기 좋음

 

돌문어볶음과 먹을 와인이 급 끌려서 주변에 살 곳 있나 검색해보다가

주변에 최근에 오픈한 일출식자재마트를 가봤다.

디아블로 카베르네 소비뇽 9900겟. 오픈특가였다. 검색해보니 코스트고 가격인듯.

제주도 와인물가를 잘몰라서..이정도면 싸게 산것 같다고 스스로 생각해버림.

가볍게 먹기 좋은 가성비와인인듯. 괜찮았다.

 

궁금했던 소금바치순이네

맛있다/맛없다 후기가 극명히 갈리길래 내가 직접 먹어보기로 결정.

포장해왔다. 소 3만원. 

나는 마음에 들었다. ㅋ 적당한 맵기와 달콤함. 질기다는 후기도 있었는데 하나도 안질기고 맛있었다.

아까 식자재마트에서 브리치즈1+1도 겟해서 꿀찍어서 먹으니 헤븐

크리스마스이브 파티 제대로였다. ㅎㅎㅎ

 

오늘하루 뭔가 마음에 든다.

보통 미친듯이 검색해보고 결정해서 가는편인데 오늘은 그럴힘도 없어서 대충 검색해보고 왔는데도 다 기대이상이었다.